This website does readability filtering of other pages. All styles, scripts, forms and ads are stripped. If you want your website excluded or have other feedback, use this form.

김하늘,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장혁·김우빈과 한솥밥 [공식입장] :: 네이버 TV연예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NAVER TV연예 뉴스

김하늘,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장혁·김우빈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2018.05.02. 오전 10:09 최종수정2018.05.02. 오전 11:09 기사원문 좋아요 좋아요 평가하기 공감 댓글 글꼴
본문 사이즈 작게 본문 사이즈 크게 인쇄하기
김하늘,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장혁·김우빈과 한솥밥

배우 김하늘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싸이더스HQ는 2일 “대한민국 대표 배우와 동행하게 되어 굉장히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 함께 하게 되었으니 매니지먼트에 긍정적인 활력이 더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김하늘 씨가 배우로서 끊임없이 도전해 온 열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소통하며,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하늘은 1996년 데뷔해 드라마, 영화, 광고를 넘나들며 매번 새로운 모습과 연기력으로 스펙트럼을 넓혀온 것은 물론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명실상부 로코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블라인드’로 대종상 영화제와 청룡 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스릴러에서도 통하는 연기력을 입증하는데 이어,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서는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캐릭터에 숨을 완벽하게 불어 넣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렇게 싸이더스HQ와 새로운 비전을 품으며 도약을 예고하고 있는 김하늘은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email protected]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덕.방’ GOGO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0 보내기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은 기사라면?beta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집계 기간 동안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네이버 자동 기사배열 영역에 추천 요소로 활용됩니다. 레이어 닫기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관련뉴스 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 페이지(아웃링크)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안내 레이어 닫기

네이버TV 관련 영상

이전 다음

광고

많이 본 TV연예 뉴스

더보기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월드클래스>

더보기

[V LIVE+] BTS WORLD TOUR [THE FINAL]

더보기

연예가 HOT 포토

V FANSHIP 오픈!

이전 다음 1 2 3 4 5 더보기

연예가 인터뷰

더보기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

영화계는 지금

더보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 또는 네이버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NAVER Copyright © NAVER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